마사지포털 마사데이와 함께하는 힐링

2021-05-12 18:35:13

마사지포털 마사데이 소개

마사데이는 건전한 마사지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할인정보와 내주변 샵정보를 제공합니다.

전국 각지의 스웨디시 (다인샵, 1인샵) 스포츠마사지, 중국마사지, 타이마사지, 홈타이, 왁싱 등 마사데이 제휴점 예약정보를 불필요한 회원가입 없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몸과 마음이 지치고 힘들때 마사지를 찾곤합니다.

또는 연인들과 가족, 친구와 함께 힐링을 받고자 할때 마사지를 찾게 되죠.

요즘은 마사지샵도 많지만 샵마다 관리하는 마사지의 종류나 관리사에 따라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샵의 예약정보와 후기 등을 참고하시면 더 나은 힐링을 받으시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내주변 가까운 샵,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인 샵, 여럿이서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샵, 24시간 방문가능한  샵 등 다양한 테마의 마사지샵의 위치 및 가격 정보 등 맞춤정보를 활용하여 더 나은 힐링의 시간 만드시길 바랍니다.


마사지포털 마사데이 이벤트

마사데이 제휴업체 정보에는 업체별 이벤트 정보가 있습니다.

후기할인, 생일할인, 군인할인, 단체할인 외 다양한 할인프로그램 정보를 이용하시면 더 알뜰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마사데이 자체적으로 매월 다양한 이벤트로 경품을 지급해 드리고 있으니 이 또한 참여하시면 재미와 행운을 모두 잡으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마사지예약 - 마사데이

마사데이는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모든 사용자가 편리하게 예약정보를 확인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및 구글 play store에서 앱을 다운받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고 회원가입시 다양한 이벤트와 회원가 적용을 받으실 수 있어요.

편리한 내주변 샵정보 확인

지역별 마사지샵 검색

테마별 마사지셥 검색

고객방문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힐링정보를 확인하시고 마사데이와 함께 힐링하세요.